KO / EN
향수
아미 에우제니의 세계
부티크

서비스 안내

시계는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한 섬세한 제품입니다.

1년 365일 단 1초의 쉼도 없이 작동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점검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2년, 5년을 주기로 각각 정기 및 종합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미 에우제니는 전문가의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계의 기능을 되살리고 디자인을 복원합니다.
이 과정은 마치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과도
같습니다. 점검이 완료된 제품은 12개월
보증 혜택을 드립니다.

정기 점검

정기 점검은 시계의 현 상태를 감정하고 기술적 품질 상태를 유지·보존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작업입니다. 주로 제품 긁힘을 제외한 외관에 관한 문제를 예방하거나 개선하는 작업으로 시계의 방수 기능 점검, 케이스 및 내부 세척, 무브먼트의 점검 및 조정 등이 이뤄집니다. 정기 점검의 기본과정에는 폴리싱이 포함 되어 있지 않으므로, 케이스 외관의 긁힘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폴리싱과 함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점검 중 무브먼트의 문제가 발견되어 근본적인 수리가 필요할 경우에는 고객님의 사전 승인을 받은 뒤 진행합니다. 시계를 오래도록 처음과 같은 상태로 사용하기 위해서 2년마다 정기 점검을 꼭 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점검

종합 점검은 현 상태를 감정하는 매우 섬세하고 예민한 작업입니다. 종합 서비스의 모든 과정은 아미 에우제니의 시계 전문가들에 의해 주의 깊게 이루어지며 시계와 무브먼트를 분해하여 진행됩니다. 정기 점검과 달리 종합 점검은 무브먼트의 모든 부품들을 분해하여 세척합니다. 그 후 무브먼트를 재조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미 에우제니의 엄격한 기준에 맞추어 철저한 기능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종합 점검의 기본과정에는 폴리싱이 포함 되어 있지 않으므로, 케이스 외관의 긁힘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폴리싱과 함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시계를 오래도록 처음과 같은 상태로 사용하기 위해서 5년마다 종합 점검을 꼭 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폴리싱 작업

폴리싱 작업은 긁힌 상처를 제거하고 고객님의 시계에 처음과 같은 광채를 되찾아 주는 서비스입니다. 폴리싱 작업 과정에서 시계의 금속표면이 깎여나갈 수 있으므로, 사용하시는 동안 폴리싱 작업을 가급적 7회 이하로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너무 깊이 생긴 긁힘은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폴리싱 작업에서는 무브먼트를 분해하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함께 신청해주신 정기 점검 혹은 종합 점검을 함께 실시합니다.

스트랩 교체

오랜 기간 착용한 스트랩은 갑작스런 온도의 변화, 수분과의 접촉 등 다양한 충격과 오염에 노출되게 됩니다. 무엇보다 피부와의 직접적인 접촉은 피하기 어려운 손상의 원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모든 스트랩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마모가 진행되고 가죽 본연의 광택이 사라져 본래의 상태를 유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시계의 주요 부분인 스트랩을 최대한 오랫동안 유지하고 보존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가까운 아미 에우제니를 부티크를 방문하시면 간단한 스트랩 점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